“삼복더위의 열기보다 더 뜨겁고 아름다운 스매싱” > 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힘찬 도전! 새로운 도약! 의정부시장애인체육회

“삼복더위의 열기보다 더 뜨겁고 아름다운 스매싱”

페이지 정보

관리자 작성일 22-08-09 10:30 329 0

본문

의정부시장배전국장애인탁구대회 보도자료-단체사진.jpg 


지난 30(의정부체육관에서 제11회 의정부시장배 전국장애인탁구대회가 개최되었다이번 대회에는 경기 14개 시군서울인천 및 강원도 등 전국에서 약 500여 명의 선수와 보호자가 참가하였으며 35도를 넘나드는 날씨보다 더 뜨거운 열기를 자랑했다.

 

 이날 의정부시장애인체육회 회장으로서 자리를 함께한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이벤트 경기에 참가하여 장애인 탁구선수 강정원과 열띤 경쟁을 펼쳤고이번 대회의 성료를 기원했다.

 

 대회 결과개인전 남자부에서는 의정부 김성환용인 김상섭 등 11명이 각 부문 1위를 차지하였고여자부에서는 고양 박은경서울 서미경 등 5명이 부문별 1위를 차지하였다단체전 휠체어부문에서는 서울A팀이스탠딩부문에서는 인천이 각각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대회를 마무리 했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체육복지가 실현되는 도시 의정부에서 전국단위 탁구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체육시설 인프라를 확대하고 생활체육을 적극 지원하여 넘버원 체육도시를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오늘 대회를 주관한 의정부시장애인탁구협회에는 7개 동호회가 소속되어 있으며 약 100여명의 생활체육 선수들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출처 - 의양포커스 조성근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기도 의정부시 체육로 90 (녹양동 산80-1) 종합운동장 내 기둥번호 N56 | Tel. 031-850-5757
Copyright ⓒ 2020 UIJEONG CITY SPORTS COUNCIL FOR THE DISABLED All rights reserved.